경영이념
해외시장의 확대
영국/아일랜드
스페인
쿠웨이트
러시아
중국
호주
뉴질랜드
전략 및 목표
Professional Technology Leading Company
고객과 투자자의 이익을 극대화 하는 고객지향적 경영 실현
전문적 기술로 시장을
선도하는 글로벌 기업
환경친화적 경영
고객과 투자자의 이익을 극대화
하는 고객지향적 경영실현
영업 : 글로벌 마케팅 확대 새로운 분야 도전
생산 : 전사적 품질관리 스마트공장 실현
경영 : 전사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효율성 증대
조직 : 변화에 강한 조직
R&D : 핵심기술 보유
Management : 고객과 주주를 생각하는
CEO의 강한 의지
Marketing : 글로벌 마케팅 시스템구축
Goods : 기술력을 기반으로제품의 응용범위 확대